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품절대란으로 구하기 힘들었던 오드타입 언씬 벌룬 틴트! 긱!을 소개해 드릴게요!

항상 구매하려고 하면 품절이라 대기걸어 놨는데... 알람 뜨자마자 바로 구매했습니다!😄😄

오자마자 발색하고 아.. 이래서 품절대란이었구나 싶었는데요! 그럼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나의 정보] 
여쿨라이트 / 봄라이트(추구) 
입술에 보라끼가 있음. 착색이 진해지면서 붉어지는 립+ 탁끼있는 립 싫어함. 
피부 톤 : 21호 

 

오드타입(ODDTYPE) 언씬 벌룬 틴트
245 긱 geek

 

✅케이스

케이스는 엄청 세련된 케이스예요! 인스타감성이 느껴지는 케이스랄까? 그리고 케이스 색에 제품 색과 같은 색으로 되어있어서 한눈에 색 파악하기 좋았습니다! 크기는 조금 큰 사이즈여서 요즘 작은 가방을 들고 다니는 추세여서 틴트가 작은 사이즈였으면 좋겠어요.. 

✅어플리케이터

사실 이 틴트가 유명한게 이렇게 붓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유명한 건데..... 저도 이렇게 립 브러시 형태는 처음 봤었어요! 근데 바르면서 왜... 다른 곳에서는 붓을 안 쓰는지... 알 수 있었어요.... 진짜 립에 바르는 게 힘들어요.. 너무 많은 양이 발려서 컨트롤이 어려운 거 같아요...그런데 이 붓으로 립 바르면 진짜 부드러워요! 촉감이 좋아요.


✅제형 및 발색

처음 발색 사진 + 꽂힌 단어... 플라밍고🦩🦩🦩🦩🦩색이라는 걸 보고 구매를 안할 수 없었어요!  공식사진과 발색사진은 진짜 비슷했어요! 다르지 않았어요!

728x90

거기다 광이............ 진짜 품절대란인 이유가 있어요... 바르고 나가면 진짜 광이... 이래서 품절대란이구나 싶어요... 거기다 쿨톤인 제가 발라도 투명하게 색이 올라가서 그런지 전혀 텁텁하거나 칙칙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뉴트럴+웜톤 일단 무조건 구매 고고이고 그다음 쿨톤도 추천해요!

✅착색

아니... 왜 이름이 틴트인지 모르겠어요.. 왜냐 착색이 1도 없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글로즈아닌가? 싶지만 틴트라고 하니까 틴트라고 생각해야 해 줘..😅😅 하지만 착색이 없어서 투명하게 발리고 그 광이.... 너무 예쁜 거 같아요! 

발색 후 사진 보면 알 수 있듯이 발색 직후보다 시간이 지난 후 색이... 더 투명해져요... 이러니.. 품절대란이구나... 이 생각 밖에 안들어요..

✅요약

✔️ 촉촉하지만 찐득하지는 않음!
✔️ 품절대란인 이유가 있다! 웜톤 무조건 추천! 여쿨도 바를 수 있다!!
✔️ 착색이 없지만 그만큼 투명하게 발려 덧발라도 예쁜 립!
✔️ 단점은 무조건 브러시... 팁.... 제발.... 바꿔줘요!!!!! 


*이 제품은 내돈내산으로 꾸준히 제품을 쓰면서 느낀 제 개인적인 경험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