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립은 롬앤에서 새로 나온 물 틴트! 앞에 소개드린 립과는 다른 여쿨라! 쿨톤 모여라! 립입니다.

요즘 선호하는 립색은 아니지만... 제가 여쿨라는 맞나 봐요... 😄😄 안색이 달라집니다!

하지만! 하고 싶고 바르고 싶은 립 다 바르는 저로서 그냥 다 바르려고요 ㅎㅎ

저는 물틴트를 선호하는데 다시 물틴트가 유행하는 것 같아서 아주 기뻐요! 

그럼 이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나의 정보] 
여쿨라이트 / 봄라이트(추구) 
입술에 보라끼가 있음. 착색이 진해지면서 붉어지는 립+ 탁끼있는 립 싫어함. 
피부 톤 : 21호 

 

롬앤 베어 물 틴트
 02 태피 플롯

 

✅케이스

케이스가 뭉특하고 크기가 양에 비해 큰 것이 아쉬워요! 그거 말고 틴트 색에 맞춰서 케이스가 되어있는 건 괜찮아요!

✅어플리케이터

팁이 뭉특해서 처음에는 잉? 왜 이렇게 크고 뭉특하지? 했는데 발라보고... 이유가 있었구나 했어요! 오히려 바르기 편하고 얇게 발려서 좋은 거 같아요! 

✅제형 및 발색

 

발색은 상세페이지랑 비슷해요!! 이게 그냥 발랐을 떄는 비슷하지 않은데... 펴 바르면 비슷합니다.... 그래서 바닐라 색보다는 훨씬 상세페이지랑 비슷한 거 같아요. 

728x90

색깔은 여쿨라~ 겨울  쿨톤 베이스 립으로 바르면 좋을 거 같아요! 진짜 형광등 탁 터지는 그런 립이에요! 사실 퍼스널 컬러 안 믿고 내가 하고 싶은 색으로 마음대로 하고 싶은데... 막상 발라서 얼굴 보면 아~~ 이런 생각이 듭니다 ㅎㅎ

그래서 여쿨라~ 쿨톤립으로 강추합니다.

✅착색

착색은   색이랑 비슷하게 남아요! 그리고 홈페이지 발색샷이랑 같이 넓게 퍼트리면 수채화처럼 물들어요!

발색하고 시간이 지나면 진해지는 편이지만 심하게 진해지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요약

✔️ 물틴트 인데 건조하지 않고 크고 뭉특한 팁이 얇게 발리게 해 준다!
✔️ 발색은 차분하고 쿨톤 추천립이며 데일리로 쓰기 좋으며 위에 립글로스나 촉촉립 발라주면 좋을 것 같다.
✔️ 착색은 원래 색과 같은 색으로 남고 수채화처럼 남는다! 


*이 제품은 내돈내산으로 꾸준히 제품을 쓰면서 느낀 제 개인적인 경험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