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립은 바로!! 신상! 롬앤에서 출시한 베어 물 물틴트입니다!

선공개되자마자 이건 사야 해!라고 생각한 립인데요?? 수채화처럼 발색된다고 해서 기대가 되기도 했고, 저는 물틴트를 좋아해서 바로 구매를 했는데 드디어 어젯밤에 도착했습니다!

그럼 바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의 정보] 
여쿨라이트 / 봄라이트(추구) 
입술에 보라끼가 있음. 착색이 진해지면서 붉어지는 립+ 탁끼있는 립 싫어함. 
피부 톤 : 21호 

 

롬앤 베어 물 틴트 
01 베어 바닐라

✅케이스

케이스는 아주... 뭉툭한... 그리고 사이즈가...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는 좀 커요... 왜 이렇게 만든 건지...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 케이스가 아쉬워요... 


✅어플리케이터

팁이 뭉특하고 커서 정말 좋아요! 사실 얇은 것만 써서 큰 게 좋을까? 했는데... 바르는 순간 생각이 달라졌습니다. 뭉특해서 한 번에 바르기 편하고... 거기다 얇게 발려요... 아이러니할 정도로 얇게 발려서.. 이래서 수채화 발색이 가능한 건가 싶어요.

728x90


✅제형 및 발색

공식 홈페이지 나온 발색 보고 제가 찍은 발색 보면 잉? 하면서 이게 뭐야... 할 수 있지만... 위에 손바닥에 해놓은 것처럼 얇게 퍼드리듯이 바르면 됩니다.. 하지만 공식홈페이지처럼 투명? 하진 않은 거 같아요. 

제가 찍은 사진이 조금 탁하게 내오긴 했지만 실제 제 눈으로 담았을 때 막 엄청 수채화 발색... 투명.. 이 느낌은 아닌 거 같았어요!

제형은 물틴트라고 하지만 엄청 건조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글로즈는 아니지만 물틴트라고 해서 막 건조한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착색

착색은 발색한 색 그대로 남았고, 왜 수채화색으로 물든다고 한지는 발색 3분 후 오히려 색이 연해지는 걸 보면 볼 수 있어요! 이래서 수채화처럼 물든다고 하는구나 싶었어요! 이렇게 시간 지나고 더 연해지는 느낌의 틴트는 처음이었어요!

✅요약

✔️ 롬앤에서 새로 나온 물틴트! 물틴트 선호 하는 사람이면 구매해 봐도 된다!
✔️ 봄웜라, 웜톤이면 구매 추천! 보라 빛 입술 커버용으로도 추천! 하지만 완전 쿨톤은 어둡다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착색은 같은 색으로 착색이 돼서! 물틴트 특성상 착색시키고 위에 촉촉립 바르면 예쁠 거 같아요!
✔️ 케이스가 너무 크고... 뭉특하다? 그거 말고는 없습니다!


*이 제품은 내돈내산으로 꾸준히 제품을 쓰면서 느낀 제 개인적인 경험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