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립은 블로그에서 보자마자.. 이건 내가 찾건립인데? 하면서 구매했던 립이에요.

처음에 비디보브? 했는데 비디보브가 비욘드 소속 브랜드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알게 된 브랜드였는데.. 색이.. 너무 제스타일이어서.. 샀습니다. 쿠팡에서 판매하길래 바로 쿠팡으로 구매했습니다!

처음 발색했을 때... 와... 진짜 내가 찾던색... 했는데 입술에 올리는 순간.... 또 홍두깨가........ 제가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실제 제 현실은.. 많이 다른가 봐요.. 하하😅😅 그래도 톤이 뭐가 중요합니까? 그냥 좋으면 바르면 되죠!

그럼 이제 소개해드릴게요!!

[나의 정보] 
여쿨라이트 / 봄라이트(추구) 
입술에 보라끼가 있음.
착색이 진해지면서 붉어지는 립+ 탁끼있는 립 싫어함. 
피부 톤 : 21호 

 

비디보브 쥬얼테라피 립스틱 
PK104 샤이핑크

 

✅케이스

 

케이스가 정말 고급스럽죠?? 처음에 어떻게 열지? 했는데 뚜껑을 위에 누르면 립스틱이 뾱하고 나와요! 그 점이 간편했어요!

✅제형 및 발색

처음에 이렇게 색이 나올까? 공식사진을 믿지 않는데.. 그래도 립스틱은 틴트보다 비슷한 경우가 많아서 한번 믿어보자! 했어요! 거기다 블로그에 발색도 비슷해서 과연~~ 하면서 기대했는데...!!

728x90

 

여러분,,, 그게 가능합니다... 보이시나요?? 저는 공식사진 보다 더 마음에 들었어요.. 이게 촉촉하게 발색되는데.. 투명하게 발려요! 그래서 심한 홍두깨가 안 돼요! 😆😆 그리고 여기 미세한 펄이 있는데 보이시나요?? 잘 안보이시죠? 입술에 올려도 잘 안 보여요! 그래서 사진 찍으면 저렇게 반사되는 게 펄이 있어서 그래요! 그래서 입술에 올리면 더 촉촉해 보입니다. 이래서 이름이 쥬얼인가?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이걸 단독으로 발라도 이쁘지만 처음 베이스 바르고 발라도 예쁘고! 채도가 너무 높거나 아니면 많이 차가워 보이는 식립 위에 덧발라도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페일톤인 분들.. 진!짜 여리하게 잘 어울릴 거 같아요!! 

✅요약

✔️ 촉촉한 제형! 그렇지만 무르지 않고 단단해서 녹는 걱정 안 해도 됩니다!
✔️ 핑크코랄에 투명하게 발리면서 미세한 펄이 있는데 그 펄이 과하지 않고 입술을 촉촉하게 보이게 해 줘요!

✔️ 립스틱이어서 착색이 거의 없고.. 근데 펄이.. 날아다닌다 해야 하나? 펄이 잘 안 지워지는경향이 있어요! 그점이 아쉽습니다. 이게 펄 섀도우 지웠을 떄 바탕색은 지워지는데 위에 펄이 잘 안지워지는 경우 있잖아요. 그렇게 입술에 남아있다 생각하면 돼요! 그래서 1차 립 앤 아이 리무버로 지우고 2차 세안해줘야 합니다!


*이 제품은 내돈내산으로 꾸준히 제품을 쓰면서 느낀 제 개인적인 경험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