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립은 바로 투쿨포스쿨 끌레어 틴트 1호 러디피치예요!

저는 봄라이트 추구하고 있어서 봄라이트의 인생립이라는 투쿨포스쿨 끌레어 틴트 러디피치를 발라봤는데... 저는 주황색이 들어가면 진~짜 안 어울리더라고요... 😅😅 그래서 여쿨라가 맞긴 하구나..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봄라이트의 인생템인 러디피치 소개해드릴게요!

[나의 정보] 
여쿨라이트 / 봄라이트(추구) 
입술에 보라끼가 있음.
착색이 진해지면서 붉어지는 립+ 탁끼있는 립 싫어함. 
피부 톤 : 21호 

 

투쿨포스쿨 끌레어 틴트
 1호 러디피치

✅케이스

케이스는 틴트 본색과 같은 색으로 패키징 되어있고, 화려한 느낌의 케이스지만 깔끔해요!

✅어플리케이터

팁은 얇게 발를 수 있는 제형으로 되어있고, 내용물이 새거나 하진 않아요! 겉에 묻지도 않아서 만족입니다.

SMALL


✅제형 및 발색

공식사진 립 색깔이랑 실제 발색사진이 비슷해요! 설명에 있는 청초한 누디피치는 얇게 발랐을 때 나오는 색인 거 같아요!

이게 덧바를 수록 진해지는 제형이고, 광택이... 장난 아닙니다. 그래서 유명한 거 같아요.. 광이 진짜 예뻐요

그런데 이게 주황색이 들어가 있어서 저는 얼굴색이 죽더라고요....... 그래서 베이스로 푸른 끼 잡고 그 위에 아주 쿨한립을 바르면 코랄핑크 색이 돼서.. 그렇게 바르고 있어요! 쿨톤분들은 그렇게 발라도 좋을 거 같아요!

728x90

✅착색+지속력 

착색은 본색과 같은 색으로 남는데 주황색으로 남아요... 그래서 여름쿨톤인 저는 이 색이 더 안어울리는거 같고, 웜톤에게 인생립이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어착핑이 아니라서 더 그런 거 같아요. 거기다 착색도 금방 되고 진하게 돼요! 그래서 지속력이 좋은 거 같아요. 


✅요약

✔️ 촉촉한데 바를 수록 진해지는 틴트!
✔️ 얇게 바르면 누디피치색 진하게 바르면 주황색이 많이 올라오는 틴트! 봄웜라! 웜톤에게 추천!
✔️ 착색도 진하게 남아 지속력이 좋아요!
✔️ 단점은 시간이 지날 수록 광이 죽으면서 건조해져요! 제가 입술이 많이 건조한 편이어서 그런 걸 수도 있어요!


*이 제품은 내돈내산으로 꾸준히 제품을 쓰면서 느낀 제 개인적인 경험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 Recent posts